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 Young Forever 포에버 영 #MV,듣기,가사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21:13

    방탄 소년단 Young Forever호에바 얀구[MV/ 듣기/가사]♪ 막이 내려서 그와잉눙 숨이 차의 복잡한 감정 숨을 내쉰 다당 1무슨 실수는 오프옷옷과 관객들의 표정이 제발 그래도 행복하고 나는 이런 내가 되어 누군가 소리 질 게 만들 수는 잇오소치에 사라지지 않은 여운을 가슴에 안 코어직 덥고 텅 빈 무대에 섰을 때 더운 텅 빈 무대에 섰을 때, 헛된 공허에 나는 두려움을 나의 복잡한 생각 속에서 삶의 사선의 위에서 계속 나는 더욱 서투른 얼굴을 하고 쵸소움도 없는데 익숙한 수밖에 없지만 숨기려 해도 그것이 싸도에통 빈 무대가 식어 갈 무렵에 빈 객석을 떠나네 요즘 나를 위로하지 완벽한 세상은 없다고 자신에게 내용을 낭죠무죠무 날 두고 가자 언제까지 제 것 1의 순 없어 큰 박수 갈채가 이러하다 제 것이 내용을 하고 팍팍 히니의 목소리를 높이고 더 멀리 영원한 관객은 없어도 나는 부를 거야 당 1의 그와잉로 영원하고 싶영원히 소년이고 싶다, 나 AahForever we are young그와잉리은 꽃잎 비사이로 망설이고 달리네 이 미로 Forever we are young 넘어져서 다쳐서 아파도 끝없이 달리네 꿈을 향해서 Forever ever ever everWe are youngForever ever ever꿈 희망 전진 전진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