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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VW] 자율주행 전기차의 로봇 충전 시범 사업을 하는 Electrify America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19: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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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래에는 자동차와 트럭이 운전사가 필요하지 않을지 모르지만, 하나는 여전히 필요한 것이 있을 것이다. 즉시연료. 역시 전기차라면 주스. 만약 운전자가 없다면, 미래의 자율 주행 차는 어떻게 기름을 넣을까요, 전기 1현실성이 높죠?글재주가 없어요. 로봇 충전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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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lectricy 아메리카는 샌프란시스코(San Francisco)에 본사를 둔 전기자동차 Fleet 충전 기업 Stable Auto와 제휴하여 자율주행차용 로봇 충전 솔루션을 구축하고 있습니다.두 회사는 자율주행과 전기차 보급에 필요한 인프라 솔루션을 개발하기 위해 San Francisco에서 시범사업을 벌일 계획이다.​ 이 프로그램은 한개 50kW DC급속 충전기에 부착된 로봇 솔루션을 사용하고 사람의 개입 없이 스스로 EV를 충전하도록 설계되 옷슴니다. 이 충전 장소는 Stable의 1상용 자동 충전 사이트가 될 것이며 2020년 초에 시작될 것으로 예상됩니다.이번 계약으로 Electrify 미국은 자율충전 차량에 가장 적합한 충전 시스템의 하드웨어, 네트워크, 운영 및 청구를 평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기업은 자율 주행 EV를 위한 자율 충전 서비스의 상용 기회를 입증한 뒤 초기 개발 작업 때문에 하나 50kW급 DC급속 충전기 2대를 Stable의 충전 시설에 제공하는 슴니다.Wayne Killen, 인프라 기획 및 사업개발 책임자택은 "미국의 EV채용 가속화를 위해서는 신뢰할 수 있는 고출력 전기자동차 충전 인프라가 필수적이며 DC급속충전이라는 기본 솔루션이 다양한 충전 수요에 맞춰 조정할 수 있음을 인식하고 있다"고 줄였습니다.그는 "자동차 운전에서 특히 Fleet이 중요한 역할을 맡았고, 자동운전 EV를 위한 맞춤형 충전 옵션은 그런 노력을 개발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Stable과 협력하여 더 많은 것을 배우고 그러한 충전 솔루션 개발에 앞장설 수 있어서 기쁘다."Stable은 로봇 기술과 처음부터 스케줄링 소프트를 미국의 충전기와 결합시켜서 모두 프로젝트를 관리할 것이다. 아메 리카 전역의 수십개의 월마트(Walmart)매장에 충전기 하나 20대를 추가하는 등 충전망이 크게 확대되는 슴니다.Fleet 충전 설비는 자율주행 EV Fleet이 운행자가 없는 상태에서 충전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차량은 표준 주차공간 내 어디에나 주차하고 그러면 로봇은 자동으로 충전기를 차량에 연결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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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esla는 몇 년 전 집에서 대각선 충전 시스템을 사용했지만 시스템을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 이번 시스템은 충전 현장 설계, 하드웨어 및 솔루션을 최적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Electrify미국에 "Cycle 2"방안에 잘 맞습니다.​ Electricify미국은 폭스바겐(VW)가 20하나 5년 디젤 배기 가스 게이트에 대한 보상하는 것을 돕기 위해서 출발했다. 기업은 키위 언급한 2,000대의 충전기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해서 한 0년간 캘리포니아(California)에 8억달러를 포함한 20억달러를 약속했다.인터럽트 아이 만화 시리즈 중에 타요라고 하는 것이 있습니다. 주위에 어린 자녀가 없는 분들은 잘 모를지도 모르지만, 어린이에게는 트렌드가 많은 만화입니다. 몇 년 전 실제로 타요버스가 등장하여 유아가 그 버스를 타기 위해 줄을 선다는 뉴스가 있었던 적이 있습니다. 그 만화를 보면, 말하는 버스가 기름을 넣기 위해 주유소에 가는데, 거기에서 자동으로 기름을 넣는 장면이 있습니다. 주유소에 사람이 없어요. 왜냐하면 타요는 자율주행 버스이기 때문에 급유도 자동으로 해야 할 것입니다. 오거는매일뉴스를듣고그에피소드속에전기차가등장하는데기존버스가이상한장면이갑자기발견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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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기자동차의 등장에 따라 전기차를 위한 인프라에 대한 이야기가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VW 디젤 게이트는 전기차 세상을 좀 더 앞당겼습니다. 아이다운 이야기를 상상할 수 있을 것이다. 저도 여러 번 전기차의 충전 설비가 부족하다고 전했어요. 아직은 그런 인프라뿐 아니라 전기자동차의 이동거리를 거의 매일 잡을 수 있는 기술개발도 앞당겨야 할 과제도 있을 것이다. 이런 기본적인 전기차의 요건 이외에 이번 뉴스와 함께 자율주행을 위한 전기차는 어떻게 충전할 수 있을까 하는 연구는 아마도 지속적으로 진행되는 주제가 아닐까.저런 전기차 충전을 위한 방식은 단순히 주차만으로 충전을 하는 방식, 도로 운행만으로 충전할 수 있는 방식 등 다양한 아이디어가 등장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이번 뉴스는 자율주행차가 등장하기 전에도 상용화가 가능한 기술이 아닐까.그런 시설들이 많이 등장할수록 사람들의 고용은 더욱 지식기반화되어야 한다는 것은 분명할 것이다. 단순 노동의 시대는 점점 줄어들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니까요. 주유아르바이트라는 것이 없어지는 날도 오겠죠?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이제 저런 현상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어느새 빌딩 주차장에서 관리 직원 분을 만나는 일이 줄어들고 있으니까요.P.S 검색에서 보시고 만약 원하시는 이야기를 찾지 못하신 경우, '태그' 또는 '검색'을 해보시면 더 많은 자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질문이 없으시면 (이메일, 편지), 제가 아는 범위 내에서 도와드리겠습니다. 썩지 않으셔도 됩니다.Over the Vehicle!!!참고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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