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파동으로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01:52

    제가 아내 음치로 검사와 메타트론 검사를 했을 때 당뇨와 동맥경화가 항상 빨갛게 오전에는 수치로 결정되었습니다.​ 그 후 메타트론을 구입하는 사이에도 한동안 당뇨 동맥 경화가 0.2정도의 수치로 톳옷죠 바이오 히리아를 구입하고 틈이 날 때마다 에덱지을 넣어 주었습니다.그 후 얼마 지나지 않았기 때문에 당뇨와 동맥경화가 잘 일어나지 않습니다.그때는 음식도 좀 가려서 당뇨에 좋다는 여주환도 먹고 규소도 먹고 여러 가지 요법을 했어요.요즘은 한 달 정도 됐는데 믹스커퍼를 자르고, 또 마시고, 식생활, 그냥 먹고 싶은 거, 감정대로 먹고, 자유분방하게 살고 있어요.그래서 영양제도 지금은 조금 먹을 게 없어요. 비타민 B만 먹고 있어요.얼마 전에 이마로 검사를 했어요. 이마고 검사를 하러 가기 전에 3개 전부터 내가 먹으러 집, 사탄도 먹지 않고 정확한 검사 때문에 배고픔으로 갔습니다.​ 520시리즈에서 테스트했지만 요키 저기에 시커멓게 저 왔어요 경동맥 쪽도 새까맣게 과인되어 많은 조직에서도 별로 좋지 않아서 과인되고 있었습니다.그래서 속으로는 역시 에덱사사사탕을 안 먹으니까 이렇게 과오한 의견이었어요.검사과를 검사하신 거지만 특별히 병명은 안 나왔어요 저는 당뇨가 궁금해서 췌장 쪽을 살펴보면 금방 지나도 수치가 1.000으로 대단히 좋은 저 왔어요.경동맥 쪽도 색상으로는 많이 막혀 있고, 과도해졌지만 동맥 경화 수치도 나오지 않았습니다.색깔은 언제든지 변하고, 현재 댁의 외모를 과도하게 나타내주므로 참고할 뿐으로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이마고바이오필리아 메타트론 전체에서 당뇨 수치가 정상적으로 과오하게 됩니다.어쩌면 파동장비로 당뇨병 완치도 가능하다고 과도한 의견을 낼 것이다.


    >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