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BTS) MAP OF THE SOUL : 7 ] - COMEBACK MAP ( PERSONA, SHADOW, EGO )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05:09

    방탄 소년단/방탄 소년단 RM/방탄 소년단/방탄 소년단 슈가/방탄 소년단 지에이호프/방탄 소년단 지민/방탄 소년단 V/방탄 소년단의 정국/김 조남준/김석진/민윤기/쵸은호속/박민지/김대현/정 쵸은국/방탄 소년단 움챠루/방탄 소년단 영상/방탄 소년단 사진/방탄 소년단 소식/피리부는 찜 찜/화양년 화남 pt.6개 3​[방탄 소년단(BTS)-MAP OF THE SOUL:7]COMEBACK MAP(PERSONA, SHADOW, EGO)​


    >


    12시 부!라고 하면 두둥! 영혼의 지도가 나왔어요!!!뭐라 뭐라고 씌어 있는데 뭔가 모르는 게 함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요한 것은 컴백 트레일러가 이루월 일본 0일 2월 3일이지요...?싱글 발표도 있네요.과연 어떤 일인지.(저는 꼭 호속이 누릅니다)어쨌든 이번 앨범의 중요한 말씨 3개 결의 자세히 확대했습니다.


    >


    >


    >


    ​ 나의 1에서 컨트롤러 나오고 하루 존 1막 일 2시를 기다리기에 바쁘지 ᅲᅲᅲ


    >


    ᄒᄒᄒᄒ 드디어 방탄 트윗헤더가 바뀌었어...시작이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