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TS 내용] 두 번째. ‘스타들의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16:42

    #방탄 소년단#BTS#하루시#Halsey#존_시 본인#John_Cena#숀_멘데스#Shawn_Mendes#안 셀_엘 고트#Ansel_Elgort#타이라_뱅크스#Tyra_Banks#릴리_신구#Lilly_Singh#퓨 디 화이#돈 하나는 BTS이야기 2번째로 스타들의 스타들의 해외 이야기이다.​ http://topclass.chosun.com/board/view.asp?catecode=R&tnu=201906100008


    ♡할시(Halsey) : "긴장해서 지민이 눈을 못 봤어요"


    >


    요즘'without me'로 빌보드 Hot하나 00정상에 오른 오메리카의 팝 아티스트하는 시. 네, 모두 부지 BTS에 대한 아이 정 표현을 감추지 못한 그는 20하나 7, 빌보드 뮤직 어워드 때 그들이 좋아하는 츄로스을 가지고 방문, 화기 아이아이 한가지 나쁘지 않다를 가진 뒤 우정을 쌓아 왔다. 그때부터 컬러를 진행해 온 이들은 이번에 결실을 맺었다. BTS의 최신 앨범 Map of the Soul: Persona의 타이틀곡 작은 것을 위한 시(Boy with Luv)에서 헐시가 피처링을 맡은 것.춤춰본 적이 없는 할시는 뮤직비디오에 참가하기 위해 난이도 높은 안무를 맹렬히 진행한 뒤 한국으로 날아와 하루 종일 BTS와 춤추는 노고 끝에 사랑스럽고 달콤한 분위기의 뮤직비디오를 완성했다. 할시는 지민의 눈을 바라봐야 하는 장면에서 정면만 쳐다보고 놀림을 당했지만 나쁘지도 않은 사이에 트위터에서 떨려서 그랬구나(I was nervous)!라고 밝혀 화제가 됐다. 20하나 9,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BTS와 함께 무대에 오르게 됐다 할 때는 또 트위터에 "지민과 눈을 마주치지 않게 대한 변명을 만들기 위해서 마한 시까지 손으로 눈을 문지르고 말았다"와 그데스레을 하고 웃소의 소리를 자아냈다. 헐시는 BTS의 철학과 컬러, 배려 등이 앨범을 만드는데 큰 영감을 줬고, 또 BTS의 팬이 된 경험이 팬들을 위한 작업을 하는데 얼마나 나쁘고, 큰 영향을 미쳤는지도 밝혀내고 있다. BTS 소속사 빅히트의 트위터 계정 BTS official에서는 할시를 #Officially Our Girl이라고 부른 데다 빌보드 시상식 때 할시가 준비한 우정 팔찌를 함께 착용하는 소원에 아미들의 질투를 글로 쓰고 있다.


    존 시저신(John Cena) : 내가 보디가드가 돼 줄게. 최자식은 제이홉.


    >


    미 프로레슬링 단체 WWE 어린이 공정시 본인 트렌드와 실력 전체 수석의 이 거대한 40대 선수가 미국을 대표하는 아미의 한명이었다 그는 BTS에 대한 자식의 정을 별스타그램과 트위터에서 끊임없이 표현해 왔다. BTS의 음악을 구절구절 진지하게 감상하며 '괜찮아요'라는 곡을 홍보하고, 멤버의 웃기는 사진이 본인 사진을 공유하고, BTS를 위한 투표를 권유하는 등 놀랍도록 아미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그는 레슬러로 활동하며 부침을 당했지만 굴하지 않고 어린이 팬들에게도 부끄럽지 않은 건전한 모습을 보여주는데 이런 그의 삶이 BTS와 흡사해 더욱 공감을 갖는 듯하다. 지민이 한 방송 인터뷰에서 "John Cena, Are you ARMY?"라고 묻자 트위터에 한글로 "본인은 군대다"라고 말하는 영상을 올려 웃음을 자아냈다. Im ARMY를 번역기로 돌리며 열을 점점 관행하고 있었던 것이다. 몇 달 뒤엔 경호원이 필요 없어? 내가 해줄게!"라고 올려 아미들의 환호를 받기도 했습니다. 최아기(제일 좋아하는 멤버)는 제이홉이었다.


    숀 멘데스(Shawn Mendes) : "이렇게 아름다운 인간들이 존재할 줄은 몰랐어요."


    >


    제2의 저스틴 비버와 불리며 정상급 유행과 실력을 갖춘 싱어송 라이터 션 멘데스. BTS의 노래 비디오에 빠져서 수백번을 돌리고 본 그는 20최초 7년 아메리칸 음악 어워드에서 직접 찾아 BTS와 인사를 본인 느타라고 콜레보을 제시했습니다. 그는 한 방송 인터뷰에서 BTS를 만난 소감을 묻는 질문에 "평생 본 남자들 중 가장 아름다웠어요(They weres weet and they were probably the most beautiful guys I've ever seen in my life)"라고 극찬했습니다. 이 내용에 리포터가 웃음을 터뜨리자 다시금 거짓 없이 아름다운 인간들이 존재할 줄 몰랐어요(Truly, Ididn't know humanse existed that beautiful)라고 못 박았다. 현재까지 트위터를 통해 서로 노래를 홍보하는 등 우정을 나누고 있다. 그도 거대한 팬덤을 거느리고 있지만 양측의 팬덤 모드는 언제 그들의 컬러바 작업이 본인이 될지 설레임 속에서 기다리고 있다.


    ♡ 안 셀 엘코토우(Ansel Elgort):"10대 소녀처럼 열광하고 함성 치에에키는 뷰"


    >


    〈베이비 드라이버〉주연으로 알려진 할리우드 배우 20하나 7아메리칸 뮤직 어워드에서 BTS가 무대에 자신과 시종 하나그와은 크게 환호하며 폰으로 영상을 촬영하며 열렬히 응원하는 모습이 방송 화면에 몇번이나 붙잡혔다. BTS의 믹크화은이 거의 하나 0대 소녀들 하나라는 선입견을 깨고 상징적인 모습이었다. 트위터의 프로필 사진을 BTS 멤버 뷔의 사진으로 바꿀 정도로 뷔의 팬이었다. 뷔가 TC 캔들러 사이트의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Most Handsome Face of this year) 후보에 오르자 자신도 후보이면서 그를 위한 투표 스포츠를 펼치곤 했습니다. 영화 홍보를 위해 방한했을 때도 BTS와만 만나는 등 우정을 유지하고 있다.


    ♡타이라 뱅크스(Tyra Banks) : "BTS는 나쁘지 않은 슈퍼스타, 평생 아미로 산다"


    >


    미국의 유명 모델인 타이라 뱅크스는 BTS를 나의 초난 슈퍼스타(My fierce super stars)라고 부른다. 빌보드 등 시상식에서는 기념사진을 찍고 자랑하며 트위터에 눈웃음의 마스터이자 아름답고 친절하고 즐겁고 치열한 이미 전설이 된 멋진 프렌드(Already legend). Smizing masters. Fierce and fine fellas. Wigsnatchers. Enormously talented, Genuinely kind Sexy. The biggest boy band on the planet. 같은 수식어를 사용해 찬사를 보내기도 할 것이다. 나이를 진행하는 '아메리칸 갓 탤런트(미국n Got Talent)'에 BTS 출연이 결정되자 흥분과 기쁨을 함께 표현한 것은 당연했다. 이제 평생 아미로 살겠다고 선언했다.


    ♡ 릴리 신구(Lilly Singh):"정국과 1초간의 손을 쥐었다고! BTS가 내 이름도 알아!


    >


    캐과인더의 유명한 유튜브 개그맨. 하나 470만 구독자를 가진 그는 온라인 예절을 강의하는 'How to speak internet하나 0하나'라는 코믹 상황)극을 만들었다. 이 영상에서 그는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 할리우드 스타 윌 스미스에게 인터넷 문화에 대해 앞으로 가장 중요한 사항을 스토리해 주겠다. 절대 BTS를 모욕한다(Never, ever insult BTS)고 강조했습니다. 엄청난 팬덤의 공격을 받게 될 것이라고 경고했다. 20하나 7아메리칸 뮤직 어워드 그 당시 릴리 신구는 레드 카펫에서 한없이 기다린 끝에 멤버의 정국과 하나의 연초에 손을 잡는데 성공한 뒤 그 당시 장면을 모션으로 만들어 수 자랑했습니다. 20하나 8년에는 BTS 같은 연사의 자격으로 20하나 8 UN총회 Youth 2030세션에 참여하고 정식으로 인사했지만 20하나 9그래미 시상식 때는 무척 다정하게 기념 사진을 찍는 사이가 됐다. BTS가 자기 이름을 알고 있다는 게 자랑스러워요.


    ♡ 퓨디파이(Pew Die Pie) : 세계 최고 인기 유튜버의 BTS 짝사랑


    >


    구독자 9800만명에 2013년 이후 세계 최고의 구독자 수를 보유하고 있는 스웨덴의 게이입니다 유튜브 퓨디파이(Pew Die Pie)는 BTS를 사랑합니다. 그는 케이팝을 조롱하는 영상 시리즈를 찍으려다 BTS의 뮤직비디오에 푹 빠져들어 열광 팬이 됐다. 그의 뮤비 리액션 영상(M/V를 감상하며 다양한 코멘트를 하는 것)은 BTS를 알리는 데에도 기여한 것이 적지 않다. 그러자 신 씨는 BTS가 자신의 트위터 계정의 팔로우를 끈 것을 발견하고 매우 절망하는 영상을 올렸다. 아마 그의 자신으로 옹호, 자신 인종 차별성 발언 전력 때문에 BTS가 끊은 것이지만 그래도 그녀는 트위터 자기 소개 란에 '#1 BTS stan Account(BTS마니아들 어카운트)'으로 BTS만 지원한 채 모두를 언팔로 하고 버림으로써 하나 책인 정성을 포효은하고 있다.


    ​※YouTube:방탄 소년단(BTS)글로벌 인맥 탐구[ENG SUB]방탄 소년단(BTS)글로벌 인맥 탐구/연합 뉴스(Yonhapnews)(05:30)/연합 뉴스 Yonhapnews/2019-07-26게시/https://www.youtube.com/watch?v=9tMgyDD14Is&feature=youtu.be


    빌보드 음악 어워드 3년 연속 톱 소셜 아티스트 상을 받은 방탄 소년단(BTS)가 국내를 넘어 해외 팬들까지 사로잡았습니다.이뿐만 아니라 해외 유명 셀럽들까지 방탄소년단의 매력에 빠졌다고 합니다. 방탄소년단의 글로벌 인맥을 살펴봤습니다. 영상으로 확인해 주세요.미국의 팝스타 아리아본인, 그란데(Ariana Grande), 미국의 컨트리소 음악의 여신 테하나로스위프트(Taylor Swift), 미국의 톱 여성 래퍼 니키 미본인즈(Charlie Puth), 영국의 싱어송라이터 에드 시런(Ed Sheeran) - Make Sake 찰리 푸즈(Charlie Puth), 영국의 싱어송라이터 에드 시런(Ed Sheeran) - Makeeran의 유명 가수. - BTS World OST "A Brand New Day" - 미국의 레슬링 스타 겸 배우 존 시 본인(John Cena) - 이름만 들어도 레전드인 배우 존 레전드(John Legend)


    #방탄소년단 #BTS #할시 #Halsey #존_시쟈신 #John_Cena #숀_멘데스 #Shawn_Mendes #안셀_엘곳 #Ansel_Elgort #타이라_뱅크스 #Tyra_Banks #릴리_Singh #퓨디파이 #PewDiePie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