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6 KBS 연예대상] 1박21 9년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6. 10:48

    #2016KBS연예 대상#김종민 대상#김종민#1박 21바보형


    >


    20일 6KBS연예 대상에서 김종민이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이날 대상자에는 '해피 투게더'유재석'개그 콘서트'·'한박 2일'의 김준호,'슈퍼맨이 돌아왔다'·'배틀 트립'·'비타민'이휘재,' 기쁩니다'·'불후의 명곡'의 신동엽이 함께 후보에 올랐기 때문, 김종민은 후보에 오른 것만으로도 영광이라며 스스로 예상할 만큼 쟁쟁한 그들과 경쟁을 하고 이룬 성과였다.


    >


    금요일도 미워하는 우리아이로 김건모의 소주병트리 만든 후의 축배... 미리 축하주 아니었나?www.


    >


    보통 해이야기의 대상 시상식은 첫 해 고생한 대상자들의 노고를 인정하는 축하 자리다. 그러다 보니 본인 몇 년 전부터 모든 사람에게 나눠주는 본인 나눠주기 상이라는 얘기와 함께 특히 예능 대상은 몇몇 MC에 집중되는 현상을 낳았다. 그 대상 후보에 강호동 유재석 신동엽이 가장 많이 본인이 오지 않았다고 생각한다.물론 이들은 간판 MC로서 많은 방송을 진행해 왔고 방송국으로서는 이들에게 프로그램을 맡김으로써 안정을 유지하는 요소다.


    >


    하지만 매번 같은 사람이 대상을 받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했을 때 이번 KBS 연예대상에서 김정민의 대상 수상은 반갑다.


    >


    >


    그는 하나 투숙 21초창기의 강호동이 MC로 있을 때부터 현재까지 9년간 이 프로그램을 지켰다. 많은 멤버 교체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남았다.


    >


    그도 하차위기는 반드시 있었다. 알고 나쁘지는 않다는 말도 있었던 것 같다. 그러나 그것만 하나 투숙 2하나 서울 잘 알고 그 현장에서 열정을 솟구친 사람이 있었는지..


    >


    다른 멤버들의 힘도 분명 있는 것이지만, 김종민이 9년간 이끌었던 한가지 박 2하나 은 현재도 합니까 연예의 시청률도 하나 5%이상을 유지하는 등 선전하고 있다. 필자는 개인적으로 한 투숙 2개보다는 런닝 맨을 좋아하고 런닝 맨을 보긴 했으나 시청률 면에서 한박 2개 런닝 맨을 더 가고 있던 것 같다. (물론 시청율 부분은 하나 투숙 2개의 부분뿐 아니라 이미 먼저 하는 슈퍼맨이 돌아온 것 힘이 크지만다.)


    >


    김종민 그는 9년간 바보 형이라는 컨셉에 많은 시청자들을 웃긴 공로를 확실히 있다.


    >


    >


    >


    그리고 혼성 그룹 코요태를 인솔하는 리더로 1박 2일 내에서도 뚝심의 수호신으로 그의 희생 정신은 이번 대상 자격이 충분히 되고 그를 아는 모든 주변 사람들과 시청자가 한편에 와서 그가 대상 자격입니다 있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


    >


    김정민의 컨셉은 단순한 바보형에서 역사부분만으로는 천재의 기운도 이끄는 등.. 꽤 많은 부분을 보여주고 연예인으로서 사건없이 살아가는 대표상입니다.


    >


    >


    제1최근까지 연예 프로그램에서 그의 역할은 MC도 없는 서브 MC도 아닌 보통의 멤버였으나, 자신의 역할과 파트는 정확히 맛상당히옷코, 요즘은 자신의 주변 인물을 정확하게 대해서 자신도 입지를 굳히기도 했습니다.


    >


    >


    김종민의 대상 수상 다시 한번 더 축하 드리고, 한박 21를 비롯한 여러 예능에서 그의 활약을 기대한다.


    >


    >


    >


    >


    >


    >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